Sunday, August 28, 2011

Song of the Day: Vibe - Always Alcohol

Old song, but recently got to loving it.



The summary of the lyrics is about always being drunk, trying to settle the pain from losing a loved one. The MV is pretty good too.

슬픔이 차 올라서
한잔을 채우다가
떠난 그대가 미워서
나 한참을 흉보다가
나 어느새 그대 말투
내가 하죠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 줄이야
이젠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고 이렇게 우린
영영 이제 우리 둘은
남이야

슬픔이 차 올라서
한잔을 채우다가
떠난 그대가 미워서
나 한참을 흉보다가
또 다시 어느새
그대 말투
또 내가 하죠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 줄이야
이젠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고 이렇게 우린
영영 이제 우리 둘은
술 마시면 취하고
난 한 얘기를 또 하고
이젠 넌
남인 줄도 모르고
너 하날 기다렸어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널 잃고 이렇게)
(내가 힘들 줄이야)
(이젠 난 남이야)
(정말 남이야)
(널 잃고 이렇게 우린)
(영영 이제 우리 둘은)
(정말 영영 이제)
(우리 둘은)
아니야
저물어 가는 오늘도
난 술이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