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December 01, 2009

Song of the Day: The Nuts "My Person" (내 사람입니다)

I forgot exactly how i came across this song, but it's good.  Plain and simple.. Powerful lyrics that can describe what you may have felt when you were in love.

Music Video and Lyrics after the break.



Song of the Day: The Nuts "My Person" (내 사람입니다)

 

뵙고 싶었죠 당신이군요 그녀의 마음 흔든 그 사람
못났다 웃어도 좋아요 염치없지만 당신께 이렇게 무릎꿇어요

내 사랑입니다 목숨같은 내 여자입니다
부탁해요 부탁해요 그녈 흔들지 마요
내 전부입니다 그녀 없인 난 무너집니다
도와줘요 떠나줘요 그녀가 없어도 당신은 살잖아요 나는 안돼요

가진게 없죠 그래요 나는 보잘 것 없죠 당신에 비해
하지만 내안에 눈물은 팔아서 라도 그녀를 행복케 해줄꺼에요

내 전부입니다 그녀 없이 나 무너집니다
도와줘요 떠나줘요 그녀가 없어도 당신은 살잖아요 나는 안돼요

내 사람 입니다

뵙고 싶었죠 당신이군요
그녀의 마음 흔든 그 사람
못났다 웃어도 좋아요
염치없지만 당신께 이렇게 무릎 꿇어요

내 사랑 입니다 목숨같은
내 여자 입니다
부탁해요 부탁해요 그녀를 흔들지마요

내 전부 입니다 그녀 없인
난 무너집니다
도와줘요 떠나줘요
그녀가 없어도 당신은 살잖아요 나는 안되요

가진게 없죠 그래요 나는
보잘것 없죠 당신에 비해
하지만 내안에 눈물을 팔아서라도
그녀를 행복해 해줄거에요

내 전부 입니다 그녀없인
난 무너집니다
도와줘요 떠나줘요
그녀가 없어도 당신은 살잖아요 나는 안되요

내 눈을 원하면 그대가 가져요
심장을 원하면 얼마든 가져요
내 숨을 원하면 그것도 가져요
그녀만은 하나만은 나에게서
제발 데려가지 말아요
날 울리지마요

난 사랑 합니다 그녀만을
참 사랑 합니다
단 한 사람 단 한 사람 그녀가 있기에
숨쉬며 살아가는 남자 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